온라인 베팅 전략

온라인 도박은 업무가 인터넷과 연결된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많이 존재합니다. 마권업자 키오스크에 가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귀하의 베팅 전략이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올바른 마권업자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많은 온라인 마권업자가 있으며 경쟁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품질도 향상됩니다. 자신의 것을 선택하기 전에 짧은 설문 조사를 해야 합니다. 마권업자가 시장에 얼마나 오래 있는지 포럼, 의견 및 리뷰를 탐색하십시오. 확실히 가장 적절한 옵션은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이미 좋은 평판을 얻은 북메이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베팅 진행자를 선택한 후에는 온라인 베팅 먹튀검증을 위한 예산을 결정해야 합니다.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베팅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불쾌한 베팅 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해진 금액으로 플레이하세요. 마권업자와 은행을 정의하고 나면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나옵니다.

누구에게 내기를 할까? 물론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느 정도 생각이 있는 스포츠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식축구의 규칙을 모른다면 이 스포츠에 베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적으로 문제는 A팀이냐 B팀이냐 하는 것입니다. 이제 소위 예측 사이트를 위한 시간이 옵니다. 인터넷에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유사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적절한 웹사이트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물론 이러한 사이트 중 상당수는 허위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 대한 노출의 가장 쉬운 예는 그들이 예측을 판매하는 높은 가격입니다.

나는 최근에 399달러에 “금 가격” 예측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만났습니다. 생각해 봅시다.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당률은 1.95였습니다. 그러나이 예측 비용을 지불 한 후에이기려면 390 달러 이상을 베팅해야합니다. 이 조건에서 예측이 맞다면 비용을 공제한 후 1달러를 얻습니다. 하지만 제공된 이 예측이 틀리면 약 $800의 손실을 보게 됩니다. 물론 가능한 이익을 고려할 때 위험이 너무 큽니다.

이러한 사기성 사이트를 알 수 있는 두 번째 요점은 시험 기간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지불하면 우승 팁을 보내드립니다”라는 형식으로 만납니다. 실제로 필요한 금액을 지불하면 이러한 팁이 가치가 없는지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정보 제공자는 당신이 진정한 승리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2~5개의 무료 팁을 제공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입니다.

북메이커, 은행 및 팁을 준비했으면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온라인 베팅의 첫 번째이자 가장 인기 있는 전략은 싱글입니다. 그들에게는 적합한 팁스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쁜 실행에서 그것은 당신을 파산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음 전략은 오버 및 언더(목표)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베팅은 품질 부족과 일관된 팁 제공자 및 이해하지 못하는 고객의 불신 예측으로 인해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