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의 상태에 따라 최적의 마사지 기법 찾기

 

훌륭한 마사지 시설은 불만 사항을 듣고 마사지 요법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그들은 내담자의 느낌과 특정 통증에 따라 다음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은 상쾌함을 느끼며 모든 또는 대부분의 고통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스포츠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는 스포츠 수행에 사용되는 근육에만 집중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부상 가능성이 줄어들고 부상 발생 시 회복 시간도 줄어듭니다. 지구력이 높아지고 통증과 결림이 완화되기 때문에 공연 후 즐기기에 좋은 마사지입니다. 근육을 이전 상태로 쉽게 복원합니다.

스포츠 마사지 서비스에는 스웨디시, 하이드로테라피, 트리거 포인트 등 다양한 마사지 방콕물집 유형이 포함됩니다. 각 안마사는 자신의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교육을 받은 곳에서 배운 기본 사항을 고수합니다. 스트레칭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스포츠 마사지는 근육을 풀고 따뜻하게 하여 근육을 강화하고 준비시킵니다.

딥티슈 마사지

심부 조직 마사지 서비스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스웨덴 기술을 모방하지만 압력이 추가됩니다. 그것은 조직의 가장 깊은 층에 집중합니다. 만성 근육 긴장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 심부 조직은 전에 없던 새로운 느낌과 상쾌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 서비스는 단 60분의 세션 후에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압을 상당히 낮추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옥시토신과 세로토닌은 심부 조직 마사지 중에 방출되므로 확실히 유익합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 서비스 또는 요법은 계속해서 인기 있는 치유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개인에게 통증을 유발하는 근육 내 가장 단단한 지점에 초점을 맞춥니다. 트리거 포인트에 압력을 가한 후 해제하는 주기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한 지점이 종종 다른 지점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목의 통증은 등의 통증의 결과일 수 있으며, 이는 다시 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즉,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심호흡을 하며 통증과 긴장을 느끼는 신체 부위를 지적합니다. 그런 다음 안마사는 그들의 리드를 따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 한 번의 치료 후에 기하급수적으로 나아졌다고 보고하며, 이것이 바로 통증유발점 마사지 서비스가 가장 인기 있는 이유입니다.

반사 요법

발, 종아리 및 다리 윗부분은 반사 요법 동안 신체의 치료 부분입니다. 마사지사는 족저근막염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질병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스웨덴 기술과 스포츠 마사지를 사용합니다. 환자가 정기적인 세션을 준비할 때 반사 요법에는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통증 완화는 반사 요법을 즐긴 후 발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신에 퍼져 고객이나 환자가 가능하다는 것조차 몰랐던 이점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평가

마사지는 만성 통증을 자연스럽게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스템 내에서 무언가가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너무 많은 주사와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는 고객의 기분을 수백 배 더 좋게 만드는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훌륭한 마사지사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어떤 유형 또는 조합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 것입니다. 훌륭한 마사지 서비스의 이점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